아시안 커뮤니티가유산의 달을 기념합니다

McDonald’s는 올해 아시안 커뮤니티의 역사를 써내려온 리더들의 이야기를 널리 소개하고 이들이 남긴 발자취를 차세대 리더들과 돌아보려 합니다.

Web

매디 슈마허가 팻시 밍크의 업적을 소개합니다

팻시 밍크는 최초의 아태계 여성 연방 하원의원이었습니다.

밍크 의원은 학교 내 성차별을 없애고 남녀 학생에게 교육, 운동 등의 기회를 평등하게 제공할 것을 의무화 하는 내용의 ‘타이틀 나인’ 법안을 앞장서 통과시켰습니다.

Web

케빈 구가 서재필 선생의 업적을 소개합니다

필립 제이손(서재필)은 한국인 최초의 미국 시민권자이자 최초의 한인 의사였습니다. 평생을 정치인, 언론인으로 활동했으며, 최초 한글신문의 설립 발행인이기도 했습니다.

McD_APA_Collages_574x574

앰나 시디키가 아난디바이 조쉬의 업적을 소개합니다

아난다바이 조쉬는 아시아계 여성으로는 미국 최초로 1886년 의사 자격증을  취득했습니다. 조쉬 박사는 세계 최초로 의과대학을 졸업한 힌두교인이기도 합니다.

Web

티모시 추가 안 왕 박사의 업적을 소개합니다

안 왕 박사는 RAM이라는 명칭으로 널리 알려진 자기 코어메모리 개발로 컴퓨터 산업을 바꿔놓았습니다. 40개가 넘는 특허와 23개의 명예학위를 취득한 왕 박사는 디지털 시대의 선구자였습니다.

Web

에인절 야우가 애나 메이 웡의 업적을 소개합니다

애나 메이 웡은 최초의 중국계 미국인 영화배우로, 1920년대에 데뷔했으며 첫 천연색 영화에 출연했습니다. 애나 메이 웡의 업적은 수많은 아시안 영화인들의 업계 진출의 길을 텄습니다.

Earn points on delivery or pickup via the app

Select a delivery partner to continue
Or, please select your McDelivery option
You are leaving McDonald’s to visit a site not hosted by McDonald’s. Please review the third-party’s privacy policy, accessibility policy, and terms. McDonald’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provided by third-party sites.